뉴질랜드 어학연수뉴질랜드 유학생 보험뉴질랜드 병원유학생 보험 청구하기

 

안녕하세요?

 

뉴질랜드 전문 지식인 제니스 입니다.

 

요즘들어 부쩍 뉴질랜드로 어학연수를 가거나 워킹홀리데이 비자로 출국하려고 하는데 유학생 보험을 가입해야하나요? 라고 질문을 많이 주시네요.

 

그래서 오늘은 제니스가 뉴질랜드 유학생 보험에 대해서 자세한 포스팅을 올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여기서 중요한건 뉴질랜드 유학생 보험료를 아깝다고 생각하시면 절대 안되세요.

 

뉴질랜드는 의료비가 비싸므로 혹시 모를 사고에 대비해야하며 감기라도 걸려서 병원에 다녀온다면 유학생 보험의 혜택을 받을수 있으므로

최소 본전은 뽑을 수 있습니다.

 

물론 아프지 않은게 제일 좋은거지만 언제 일어날지 모르는 질병 or 상해에 대해서 대비해두셔야 하며 뉴질랜드 학생비자 or 유학생 보험은 자유가 아니라 의무로 가입하셔야 합니다.

 

그러므로 뉴질랜드로 어학연수 or 워킹홀리데이 비자로 출국하시는 엔젯인포 회원님들께서는 의무로 반드시 가입하셔야 합니다.

 

물론 엔젯인포를 통해서 뉴질랜드로 어학연수를 or 워킹홀리데이비자로 공부하시는 회원님들께는 무료로 가입해 드리고 있지만요.

 

아래는 뉴질랜드 병원에서 응급실 이용했을때 사용되었던 내역 입니다.

 

뉴질랜드 병원에 다녀와서 현금으로 결제를 하고 영수증을 받아 왔습니다.

 

 

병원에서 써주신 금액과 영수증

 

 

가운데 글을 잘 읽어 보시면요 무료로 치료를 해줄수 있다는 내용들도 있지만 영주권이 없으며 솔직히 힘들다고 봐야겠지요.

 

 

병원 응급실에서 처방해준 약 내용이구요.

 

 

처방해서 받아온 약 입니다.

 

 

병원에서 냈던 비용을 모두 유학생 보험으로 환급 받았습니다.

 

유학생 보험에 가입하지 않았다면 큰 낭패를 볼뻔했습니다.

 

 

뉴질랜드 오빗 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학생분들이라면 온라인으로 보험 금액 청구가 가능하세요.

 

 

언제 아팠으며 어디가 아팠는지를 자세하게 기재하셔야 합니다.

 

 

뉴질랜드 병원에서 사용한 금액과 보험회사에서 필요한 서류들을 모두 스캔해서 첨부해야 합니다.

 

뉴질랜드에서 병원에 가셨다면 반드시 메디컬 노트를 받으셔서 나오셔야 하구요.

 

메디컬 노트의 경우 무료로 발급해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다행이 병원에서 한국 의사분을 만나서 많은 이야기를 들었구요.

 

한국 돌아가면 편도선 수술을 하라고 하시네요. 아니면 나중에 고생할거라고 하는데 수술은 좀 무서워서....
 
뉴질랜드 유학생 보험을 NZ$ 280주고 가입했는데요. 올해 병원에 간것만 900불 정도인데 보험비는 뽑았네요.
 
회원님들 모두 뉴질랜드 유학생 보험에 꼭 가입하세요. 사람 일은 아무도 모른답니다.
 
뉴질랜드로 어학연수나 워킹홀리데이 비자를 준비하신다면 꼭 뉴질랜드 전문가 그룹 엔젯인포와 상의 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