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뉴질랜드 커뮤니티 엔젯인포 NZINFO 카페 운영자 입니다.




주말이 지나고 갑작스럽게 찾아온 추위에 감기와 호흡기 질환으로 힘들어 하는 분들이 많아요.


저도 오늘은 콧물이 훌쩍 훌쩍 하는 상태인데요, 오늘 자기전에 쌍화탕이라도 한병 마시고 잘까 생각중입니다.


여러분들도 환절기에 항상 감기 조심하세요.




오늘은 뉴질랜드 오클랜드에 위치한 알바니 프라이머리 스쿨 Albany Primary School 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알바니 프라이머리 스쿨 Albany Primary School은 오클랜드 North Shore 알바니 지역에 위치해 있습니다.



알바니 지역은 한국인들이 많이 사는 지역중 한곳으로, 여러가지 한국 상점을 비롯해 조기유학 부모님들이 아이들을 케어하며 지내시기에도 좋은 대표적인 지역중 한곳 입니다.



인근에 한국인 선생님이 있는 유치원과 알바니 주니어 하이 스쿨 Albany Junior High School도 위치해있어 학군도 선호도가 높고요.







공립학교인 알바니 프라이머리 스쿨은 650명이 넘는 학생들이 공부하고 있으며, 다양한 교육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국제학생들을 위한 ESOL 과정 (주 3회)도 운영되고 있어 국제학생들의 언어실력향상과 학교생활 적응에도 도움을 주고 있고요.



국제학생들의 학교 생활 적응을 위해 버디 프로그램도 운영되고 있어 좋은 호응을 받고 있습니다.











알바니 프라이머리 스쿨은 클래스당 학생수도 소그룹으로 운영되어 학생들의 성취도 향상과 학생 케어에 효과적이기도 합니다.



또한, 다양한 스포츠 프로그램 (하키, 농구, 럭비 등등) 과 음악 프로그램 등도 운영되어 학생들에게 유용한 프로그램을 들을 수 있습니다.











알바니 프라이머리 스쿨에 관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엔젯인포로 연락주세요.


여러분들의 고민과 궁금증을 해결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