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내용]


안녕하세요?


11월 뉴질랜드로 어학연수를 준비하고 있는 대학생 입니다. 한국 사람들이 좀 없는 지역으로 가려고 하구요. 그렇다고 너무 작은 도시로 가면 심심할거 같아서 크라이스트처치로 결정을 했어요


예전에 지진이 있어서 위험하다고 하는 사람들도 좀 많은거 같은데 어떤가요? 아직도 위험한가요?


CCEL 어학원으로 가려고 하는데 6개월 어학연수를 하면 학비가 어느 정도 되나요? 처음에는 제너럴 잉글리쉬? 하고 나중에 IETLS로 변경하려고 하는데 그렇게도 가능한가요?


궁금한게 많아요 좀 도와주세요 ㅠㅠ



[답변 내용]


안녕하세요?


우리는 지금 뉴질랜드로 간다 저자 네이버 뉴질랜드 커뮤니티 엔젯인포 NZINFO 카페 운영자 제니스 입니다.


http://cafe.naver.com/camcam


질문하신 크라이스트처치 그리고 CCEL 어학원에 대해서 자세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2011년 크라이스트츠에 큰 지진이 있었습니다. 사상자도 있었고 건물도 상당히 많이 무너졌었구요.


하지만 현재는 대부분의 복구가 끝나가고 작은 여진은 있으나 다시 큰 지진이 있너나 하지는 않았습니다.


2~3년 전부터는 다시 크라이스트처치로 어학연수 그리고 워킹홀리데이 비자로 출국 하시는 학생 분들도 상당히 많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구요.


안전은 크게 염려하지 않으셔도 되실듯 합니다.



CCEL 어학원은 크라이스트 처치와 오클랜드에 캠퍼스를 가지고 있는 어학원 입니다.


카테고리 1등급으로 캔터베리 대학교 안에 위치하고 있어 대학생들과의 왕래가 쉽고 학생분들의 피드백도 매우 좋은 어학원 입니다.


말씀하신데로 물로 일반 영어를 공부하시다 IELTS 코스로도 변경이 가능합니다.


학비는 다음달 엔젯인포를 통해서 CCLE 6개월을 등록하신 학생분이 계신데 학비 내역서를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보시고 더 궁금하신 점이나 다른 기타 문의 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엔젯인포 NZINFO로 문의주시구요.


급하게 문의 주시고 싶으신 부분이 있으시면 편하게 아래 카톡으로 문의주세요.


오늘 남은 하루도 행복하고 즐겁게 마무리 하세요.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