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벌써 한주의 마지막 금요일 오후입니다. 퇴근을 한 시간 남겨놓고 있는데 한 시간 동안 무얼 할까 고민하다가 얼마 전 설치한 에어컨 바람막이 가림막 셀프 설치 후기를 남겨 보려고 합니다.

 

요즘 비바람이 많이 불고 장마가 끝나지 않아 아직 에어컨을 켤 일이 많이 없지만 그래도 곧 이 장마가 끝나면 폭염 그리고 열대야가 시작될걸 알기에 미리 에어컨 바람막이 가림만 셀프 설치를 마무리했어요.

아이를 키우시는 부모님들께서는 에어컨 바람이 아이한테 바로 가면 자주 감기에 걸린다는 걸 잘 아실 거예요.

 

저희 아이도 툭하면 콧물을 달고 살아서 인터넷으로 찾다가 가림막을 알게 되어서 설치했는데 아주 흡족하게 만족하고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아주 저렴하게 팔고 있어서 누구나 쉽게 에어컨 바람막이를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에어컨 바람막이 가림막 셀프 설치 후기


 

 

 

에어컨 바람막이를 구입하면 이렇게 설명서가 있어서 초등학생도 쉽게 따라가 할 수 있어요. 저도 처음에는 이런 거 잘 못하는데 어쩌지 하고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쉽더라고요.

 

 

 

 

 

 

힘써야 하는 부분은 집사람의 힘을 빌려서 영차 영차~

 

 

 

 

 

아이도 옆에서 열심히 거들고 있습니다. 너무나 이쁘게 크고 있는 아들을 보면 항상 마음이 흐뭇합니다. 이제는 머리도 컸다고 조립하는걸 옆에서 돕겠다고 거듭니다.

 

아무 도움은 안되지만 항상 고맙다. 너무 잘한다 하면서 칭찬해주고 있어요.

 

 

 

 

 

대충 조립이 완료되었습니다. 이제 에어컨에 껴서 바로 사용하면 끝. 대략 조립 시간은 10분 정도 소요됩니다.

 

 

 

 

 

 

짜잔~ 에어컨 바람막이 가림막 셀프 설치 끝.

너무 간단하고 쉽게 마무리. 아이 키우시는 분들에게 강추 또 강추.

 

 

 

 

 

 

날씨도 덥고 습하고 계속해서 비가 내리는 장마 기간입니다. 이번 주말에도 계속 비가 내린다고 하네요. 날은 꿉꿉하지만 마음만은 상쾌하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