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낙스 장구통릴장구통릴 추천OW10000SB

 

요즘 바다 낚시를 한참 배우고 있는 중입니다.

벌써 선상 낚시는 10번을 넘게 다녀온거 같네요. 처음에는 낚시를 어찌 배우지? 아무나 할수있을까?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쉽더구요.

 

얼마전에는 아버지와 함께 광어 다운샷을 다녀왔는데 70cm 넘는 광어를 잡았답니다. 선상에서 즐기는 낚시는 정말 최고의 취미 . 힐링이라고 생각이 되네요.

 

광어 다운샷을 하다보니 우럭이 잡고 싶다는 생각이 요즘 부쩍들더라구요.

 

우럭은 수심이 깊은 곳까지 봉돌을 내려야 하고 봉돌 무게도 100호 정도의 봉돌을 사용하다 보니 릴도 튼튼해야하고 로드도 광어 로드와는 많이 다르더라구요.

 

고심 끝에 바낙스 장구통릴을 구입했습니다. 다들 전동릴을 추천했지만 주머니가 가벼운 저로써는 일단 장구통 릴을 써보다 차후 바꿔 보는게 어떨까 싶더군요.

 

낚시 정말 최고의 취미이기는한데 생각보다 돈은 많이 들어가네요. ^^*

 

바낙스 장구통릴 구입 후기 올려 볼게요.

 

합사 8호 100m 사은품으로 주길래 돈을 조금 더 내고 100m 추가 구입했습니다. 총 200m 줄을 감아 봤는데요.

 

낚시줄은 혼자 처음 감아보는거라 살짝 긴장이 ㅎㅎㅎ

 

 

 

엄청 고민하다 샀는데 가격대비 만족 합니다. 아직 선상에서 사용은 안해봤지만 사용후기 다시 올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합사 8호 후기를 보니 8호도 자주 끊어진다고 하더라구요. 일단 100m + 100m해서 200m 감아 놓았습니다.

 

 

 

릴 감도 좋고 생각 보다 부드럽네요. 중국산이지만 뭐 이정도면.....괜찮음 ㅎㅎ

 

 

 

 

 

 

큰 손잡이가 개인적으로는 가장 마음에 드네요~~~ 아!!! 하루 빨리 사용해 보고 싶어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