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뉴질랜드 전문 커뮤니티 엔젯인포 NZINFO 운영자 입니다. 

 

뉴질랜드에서 NCEA 표준 점수 획득을 인정받을 수 있는 몇 안되는 어학원 중 한 곳인 키위 잉글리쉬 센터를 방문하고 왔습니다. 

 

 

 

 

 

NCEA는 한국의 수능과 같다고 보시면 되는데요. 각 과목별로 점수가 부여되는데 점수가 미달된 과목은 키위 잉글리쉬에서 공부를 한 후 인정을 받을 수 있다고 생각하시면 쉽습니다. 

 

 

 

 

 

학원은 시티가 아닌 파넬에 위치해 있고요. 위에서 말씀 드린 것 처럼 성인 학생들이 메인이 되는 커리큘럼으로 우녕하고 있다기 보다는 대학진학을 희망하는 학생 또는 초 중 고 학생을 메인 대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파넬 그리고 뉴마켓 주변 지역에서 조기유학을 하고 있는 자녀분들의 부모님들이 영어공부를 하는 케이스도 많이 있고요. 

 

 

 

 

여름 방학 그리고 겨울 방학에는 학원에서 영어캠프를 진행해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합니다. 매년 진행이 되고 각 나라의 학생들이 항상 일찍 등록하기 때문에 조기마감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만 10세부터 참여가능한 영어캠프에 관심 있으신 부모님들께서는 언제든 편히 문의주세요. 

 

만 10세 미만의 학생들 역시 참여할 수 없냐는 문의가 많아 여러번 학교 담당자와 이야기를 했지만, 현지 관리를 이야기 하면서 아쉽지만 불가능하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영어캠프가 진행되는 기간에는 뉴질랜드에 상주하고 계시는 한국인 담당자분께서 직접 아이들과 생활하며 케어를 하게 됩니다. 

 

 

 

 

아이들을 좋아하고 긍정의 에너지를 가지고 계시는 선생님이시기 때문에 아이들이 정말로 좋아한답니다. 

 

오전에는 영어공부 오후에는 액티비티에 참여할 수 있는 영어캠프를 운영하고 있는 키위 잉글리쉬 학원 프로그램에 관심있으신 부모님들께서는 여름, 겨울 캠프 시작 두달 전에는 미리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다음 출장 일정은 학생들 캠프 기간에 맞춰서 캠프 사진도 많이 찍어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