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트레이더스 에어프라이어 AFG-1702T 솔직한 후기



요즘 핫하고 핫한 에어프라이어 이마트 트레이더스 AFG-1702T 를 구입했어요.


이마트에 계속 전화를 하고 입고 되면 문자 서비스도 신청을 했는데 이 녀석 뭐가 대단하다고 구하기가 상당히 힘드네요.


아이에게 기름 없이 건강한 음식을 좀 주고 싶어서 구입하고 싶었던건데...


사실 만두랑 치킨 너겟 ㅎㅎㅎㅎ 두꺼운 삼겹살도 넣어서 돌려 먹고 싶은 아빠의 마음도 조금은 있었지만요.


인터넷부터 각종 쇼핑몰을 전부 돌아도 결국 구입 실패....젠장!!


네이버 중고나라에 가끔 올라오는데 이것 또한 구입하기가 쉽지 않네요.


거의 포기 상태에 있는중 중고나라에 11만원에 에어프라이어가 올라왔네요. 물론 미개봉이구요.


중고나라에서 물품을 살때는 꼭 미개봉만 구입을 한답니다.


이마트에서 구입하셔서 2만원 정도 더 추가해서 파시는 분들이 조금 계신거 같아요.


그 분들은 돈을 벌어서 좋고 저는 빨리 구입해서 좋으니 뭐 나쁘다고 생각치는 않습니다.


멀리 고양동이라고 해서 근처에 사는 친구에게 부탁!! 드디어 오늘 핫한 이녀석을 두손에 받았네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에어프라이어 AFG-1702T 상자부터 어마무시하게 크네요.


집에 어디에 둬야할지 난감 ㅠ.ㅠ





















좋아하는 우리아들 ㅎㅎㅎㅎㅎㅎ 아빠랑 치킨너겟 만두 많이 먹자 ㅎㅎㅎㅎ



얼른커 맥주도 한잔하게 쫌!!!




















아놔 여보!! 뭐가 그렇게 급해 사진 좀 찍고 뜯으면 안되냐 ㅠㅠ

















앞으로 니자리는 여기야!!








닭두마리는 충분히 들어갈듯 음... 굿굿 잘샀어... 좋아!!! 마음에 들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