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조금 무거운 얘기로 블로그를 시작해야 할 듯 합니다. 고등학교 시절부터 친하게 지내던 친구녀석이 암이라는 무서운 녀석과 힘겨운 싸움을 하고 있다는 얘기를 들었습니다.


병마와 싸우고 있는 친구녀석이 얼마나 힘들까 생각만해도 마음이 좋지 않네요.







인터넷 그리고 유튜브를 뒤져보니 Panacur c 파나쿠어 c를 먹어서 암을 이겨낸 사람이 있다고해서 급하게 해외 직구를 통해서 20통을 구입했어요.  해외 배송으로 10통씩 나눠서 받았는데 오늘 드디어 도착했네요.




친구에게 빠르게 보내줘야겠어요.








요즘 연애인 김철민? 씨가 파나쿠어 먹고 혈액 검사도 정상으로 돌아왔고 통증도 많이 사라졌다고 하는데 친구 녀석이 이 약을 먹고 하루 빨리 좋아졌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주문한 Panacur c는 용량이 좀 큰거에요. Tree 4-Gram Packet로 주문했어요.







암 환우분 꼭 완쾌 할 수 있습니다. 끝까지 힘내서 좋은 결과 있으시길 마음담아 응원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