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국수를 정말 좋아하는 저는 빠르면 일주일에 한번 정말 늦어도 이주에 한번은 쌀국수를 꼭 먹거든요.


오늘 진짜 강남역에서 맛있게 하는 쌀국수 집을 발견했네요. 아니 이걸 왜 이제야 발견한거야.




내가 그 동안 먹은건 쌀국수가 아니였나??? 그 많고 많았던 쌀국수 집을 방문하고 엄지척했는데



베느남이랑 쌀국수는 엄지 두개 발가락 까지 네개 드리고 싶은 맛집이네요.









위치는 강남역 9번출구에서 2분거리에 있어요. 지하에 있지만 간판이 커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바로 이 건물이에요. 대경 빌딩













간판이 진짜 올드하죠? 일부러 베트남 식으로 간판을 하셨데요.


















입구에 들어서면 왠지 베트남에 온것만 같은 기분이 마구 마구 듭니다. 스트릿 풋 마켓!!













모든 직원분들이 베트남 분들이세요. 한국말은 한국 사람인 저보다 잘하시구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열 화상 카메라도 있어요. 베트남이랑은 마스크 착용후 근무하고 있으며 코로나 19 예방을 위해 손소독제를 배치했습니다.


블라블라~













한국 말로는 고수라고 하지요? 저는 개인적으로 고수 향만 맡아도 완전 디스커스팅 했는데요.


이제는 고수를 김치처럼 먹습니다. 자주 먹다보니 향이 나쁘지 않더라구요.















국물이 진짜 국물이 아주 진하고 깊어요. 술먹고 다음날 해장으로 이것만한것이 없습니다. 진짜 진짜 엄지척이에요.


포스팅하다보니 또가고 싶네요.













항상 점시에는 점심 코스를 주문해서 먹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다양한 음식을 한번에 즐길 수 있어서 더 좋습니다.



























제가 자주 먹는 점심 메뉴는 스테이크인데요. 베트남식 소고기에 밥 그리고 반숙 계란 쌀국수 그리고 튀김까지 점심 한끼로 아주 든든해서 저는 항상 이걸 먹습니다.



매번 갈때마다 쌀국수만 따로 먹어야지 하지만.... 다양한게 먹고 싶은 욕심이 끝이 없네요.













주문은 직원에게 하지 않고 저기 기계보이시죠? 기계로 하시고 차후 계신하시면 되세요.





































오늘 어떤 음식 드실지 고민하고 계세요.



고민 마시고 베트남이랑으로 ㄱㄱ 하세요. 진짜 강추 엄지척입니다.




매번 제 돈 먹고 적는 솔직한 후기 입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