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최근들어서 터키에 대해서 제가 자주 안내를 드리고 있는듯하네요.


터키를 다녀와서부터 터키와 사랑에 빠진듯합니다.

오늘은 터키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터키 이스탄불 2월 3월 4월 날씨에 대해서 자세하게 포스팅을 해드릴게요.

터키로 여행을 준비하고 계시다면 꼭 날씨 체크 하셔서 옷 준비하시고 필요한 물품도 함께 준비해 보시기 바랍니다.




2월 3월 4월 터키 이스탄불 날씨 체크하기


보통 최저 기온이 4도 정도이구요. 평균 11도 정도로 한국에 봄 날씨와 비슷하다고 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저녁에는 조금 쌀쌀한 편이라서 항상 외투는 따로 준비하시게 좋아요. 그리고 외출시 항상 따로 외투 준비해 나가시구요.



그리고 3월은 비가 자주내리는 우기라서 항상 우산을 준비하고 다니시면 편리하세요.




아래 url을 클릭하시면 터키 일기 예보를 쉽고 자세하게 보실 수 있으세요.


https://www.accuweather.com/en/tr/istanbul/318251/daily-weather-forecast/318251








일반 글보다는 아무래도 사진으로 자세하게 사람들 옷차림을 보면 조금 더 이해가 쉽겠지요?


제가 직접 터키에서 촬영한 사람들 옷차림에 대해서 올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터키 사람들에 지금 옷차림 입니다.












터키에서 항상 맛있게 먹었던 석류 바로 짜서 착즙으로 100%


정말 상상 이상으로 맛있었네요. 터키에 또 마구 마구 여행이 가고싶어지네요.


11시간 30분이라는 긴 비행이 전혀 힘들지 않았었거든요.

















2월 3월 4월 터키 이스탄불 날씨 체크잘 하셔서 준비물 챙기시고 행복하고 즐거운 여행 하고 돌아오시기 바래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