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봄이라고 해도 될만큰 따뜻하고 포근한 날씨네요.


내일은 오랜만에 아이 손을잡고 가까운 시장에 다녀와도 좋을거 같아요. 시장에서 방금 구워낸 따끈한 호떡 하나사서 입에 물고 이곳 저곳 구경하고 싶어지네요.


물론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쉽지는 않겠지만 그래도 가까운 곳에서 바람쐬기 너무 좋은 날씨네요.


오늘은 저희 집이 사실 이사를 했는데 이사를 하면서 왕자행거 조립방법 네오스페이스 5p 조립했거든요. 오... 인터넷에는 아주 쉬운것처럼 얘기를 했는데 막상 직접해보니 생각보다 많이 어렵더라구요.



솔직한 왕자행거 조립방법 네오스페이스 5P 후기를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대충 분리는 잘 해서 집으로 가져왔는데 설치가 이렇게 어려웠다니.... 분리할때는 너무 쉬워보였는데요.


이사하고 뭐 설명서 없이 대충 하면 되겠지 했다가 조립만 한시간 정도 했떤거 같아요 물론 머리 좋으신 분들은 뚝딱 뚝딱 쉽게 하시겠지만...저는 조금 시간이 걸렸네요.









결국 인터넷에서 설명서를 찾아서 이리끼워보고 저리끼워 봐서 얼추 조립은 했어요.



이불 넣는 곳이 맨 왼쪽에 그리고 정장 바지나 바지를 걸어놓은 곳이 센터 맨 왼쪽이 2단봉으로 오케이 접수 완료!!











무슨 재료가 얼마나 많은지 이걸 어디에 끼워야 하는지 처음에는 도통 이해가 안되었는데 하나씩 맞춰나가다보니 이제는 조금 이해가 되기 시작했어요.


조금 시간이 많이 걸려서 그렇지 누구나 충분히 하실 수는 있으세요. 근데 하면서 혼자 막 욕하게 됩니다.


이건 또 어디야 뭐 이따구로 만들어 놨어 하면서....... 그래도 하다보니 조금씩 완성되어 가는중


















결국 이불도 넣고 왕자 행거 완성했네요. 머리가 나빠서 그런지 보통 10분이면 한다고 하는데 저는 한시간 정도 거렸어요 ㅠㅠ


왕자 행거 조립방법을 찾는 여러분!! 왕자행거 조립방법을 이미지로 네이버 검색하시면 설명서가 나오니 그거 꼭 보시고 조립하세요.


절대 스트레스 받지 마시구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