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어학연수 후기 , 넬슨 어학원에서 온 메일

 

 

안녕하세요?

 

뉴질랜드 전문 지식인 엔젯인포 NZINFO 카페 운영자 제니스 입니다.

 

 

http://cafe.naver.com/camcam

 

아침부터 유난스럽게 습하고, 덥고..... 시원한 물로 샤워를 해도 개운함을 느끼지 못하는 수요일이네요.

 

 

 

저는 아침에 눈을뜨면 제일 먼저 핸드폰으로 메일을 보는 일을 시작으로 하루를 시작 합니다.

 

어제 퇴근하고 보지 못한 반가운 메일이 와있네요.

 

 

 

뉴질랜드 전문 지식인으로 일하고 있으면서 항상 학생분들께 잘지내고 있다. 소개 받은 학원이 생각보다 너무 좋다라고 메일을 받을때면

 

참 행복해지고 나는 참 좋은 직업이구나라고 생각이 듭니다.

 

 

 

엔젯인포 유학센터를 통해서 뉴질랜드 넬슨 어학원에 계신 회원님께서 안부 인사를 남겨주셨네요.

 

오늘 참 행복하고 기분 좋아집니다.

 

 

 

대기씨 멀리 뉴질랜드에서 행복하고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구요.

 

남은 기간 영어 공부 열심히 하셔서~ 꼭 성공하는 어학연수 되시길 제니스가 진심으로 응원할게요~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