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뉴질랜드 커뮤니티 엔젯인포 NZINFO 카페 운영자 에드워드 입니다.



주말 사이에 마지막 장맛비가 내리고 나서 이제 정말 여름이 다 끝난 것 같은 선선해진 날씨네요.


이제 출근길에 땀을 흠뻑 흘리지 않아도 된다는 사실에 저는 기분이 좋아지는 날씨입니다.



한결 선선해진 날씨처럼 여러분들도 기분좋은 일들만 가득한 한주 되시길 바랄께요.


어느 덧 시간이 흘러 2017년도 8월 중순이 지나버렸습니다.



지난 주에는 뉴질랜드 이민법에 관한 변경 확정안이 발표되면서 지난 4월의 발표보다는 완화되어 다시 뉴질랜드 유학후이민을 준비하시는 회원님들과 함께하는 자리를 만들고자 엔젯인포에서는 2017년 하반기 뉴질랜드 학교 초청 유학후 이민 설명회를 개최합니다.



뉴질랜드 PBRS 학교의 한국인 담당자가 직접 한국에 오셔서 유학후이민에 관한 살아있는 정보와 취업현황, 그리고 유학후이민을 성공하기 위한 조언 및 실패 하지 않기 위해 반드시 아셔야 하는 내용들에 관해서 자세히 설명해드릴 예정입니다.



그리고 배우자 및 자녀의 비자 및 유치원, 자녀 학교 등에 관한 부분들도 함께 설명을 들으실 수 있는 좋은 자리가 될 것 입니다.



또한, 뉴질랜드 호스피탈리티와 요리 과정 전국대회 다수 수상한 PBRS 학교의 다양한 과정에 관해서도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번 유학후이민 세미나에서는 참가하시는 분들께 다양한 혜택도 제공해 드리는데요.


- PBRS 입학금 면제


- 뉴질랜드 편도 항공권 무료 제공


- 영어 과정 16주 무료 제공



세미나 일정 및 장소


- 일정 : 9월 16일 토요일 오전 11시


- 장소 : 신논현역 6번 출구 강남 토즈 2호점


- 준비물 : 메모 하실 수 있는 필기도구


- 진행자 : 뉴질랜드 PBRS 한국 담당자 레지나



세미나 참가인원은 선착순으로 열다섯분만 가능하십니다.


참가신청은 아래 참가신청을 통해서 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2017년 5월 27일 뉴질랜드 오클랜드에서 열린 New Zealand Chef Regional Salon에서


Cornell과 PBRS는 4개의 클래스에서 우승 및 금메달 8개, 은메달 20개, 동메달 7개를 수상했습니다.









그리고 올해 7월 27일 부터 4일간 오클랜드에서 열린 New Zealand Hospitality Championship 에서 Cornell과 PBRS가 총 45개의 메달을 획득했으며, 금메달 12개, 은메달 25개, 동메달 8개를 획득하여 2014년과 2016년에 이어 올해까지 종합 뉴질랜드 우승학교가 되었습니다.










지난주에 새로 발표된 뉴질랜드 이민법 변경안에서 Essential Skills Work Visa에 관한 변경사항으로 지난 4월에 발표되었던 연봉기준보다 낮아진 NZ$ 41,538 불로 정해지면서 요리과정 및 호텔경영과정을 공부하는 학생들과 해당 과정을 준비하던 많은 학생분들에게는 기쁜 소식이 되었습니다.










학교 내에서도 대회에 참가하는 학생을 선발하는 교내 대회의 열띤 경쟁이 매년 계속되고 있습니다.










대회를 위해 오랜시간 준비해온 많은 학생들과 수상자들에게 축하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싶습니다.





















코넬 에듀케이션 그룹에는 요리학과와 호텔경영학과 뿐만 아니라 비즈니스, 영어과정도 운영중에 있습니다.


그리고 Icareer라는 독립적인 취업 자회사의 운영으로 졸업생들의 취업에 큰 도움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뉴질랜드 유학후이민, PBRS 학교에 관심이 있으신 많은 분들의 참여를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