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날씨 좋은 4월입니다. 싱그러운 봄의 계절 4월 거리에 만개한 벚꽃 그리고 개나리를 보면 왠지 모르게 기분이 좋아지네요. 확실히 나이가 들었나 봐요. 예전 어릴 적에는 그냥 꽃은 꽃이구나 봄은 봄이구나 생각했는데 요즘은 부쩍 계절의 변화가 참으로 행복하고 기분 좋습니다.


봄을 알리는 개나리 그리고 목련 벚꽃까지 아름다운 꽃 향기나는 꽃처럼 4월 행복하고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응원합니다.


오늘은 이천 실크밸리cc 날씨 좋았던 행복한 라운딩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얼마 전 친한 지인분들과 함께 이천에 있는 실크밸리 cc에서 라운딩을 했는데요. 페어웨이도 널찍널찍하고 길이도 충분히 길어서 라운딩 하기 너무 좋았는데요.

실크밸리 가기전 실크 밸리는 다녀온 많은 사람들이 냄새난다. 축사 때문에 공치기 힘들다 했지만 저는 사실 그 냄새가 크게 불쾌하지 않았고 라운딩 하기에도 그리 나쁘지 않아서 개인적으로는 충분히 만족스러운 골프장이었습니다.






















온라인으로 로그인 및 얼굴 인식을 하고 락커 번호를 받습니다. 얼굴 인식하는 골프장은 처음이라 조금 놀랐네요.











이천 실크밸리 cc는 실크 코스 그리고 밸리코스 레이크 코스로 코스가 나눠집니다. 저희는 처음 밸리에서 라운딩을 시작했어요. 첫 홀부터 내기라서 그런지 다들 엄청 신중히 열심히 티업을 시작하시네요.












라운딩 나가기 전에 클럽 하우스 사진입니다.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많은 분들이 라운딩을 나오셨네요. 역시 4월은 골프에 계절인가 봅니다.












아직은 잔디가 푸르지는 않아요. 그래도 탁 트인 골프장을 보니 가슴이 뻥 뚫리는 거 같아 좋네요.


















신안 실크밸리는 신안건설산업에서 운영하는 골프장이라고 큰 광고를.... 굳이?.......






 




오늘 캐디분이 정말 좋은 분이셨어요. 늘 캐디의 중요성에 대해서 골프 포스팅을 할 때마다 말씀드리는데 친절하셨고 함께 아쉬워하고 함께 좋아하는 모습이 정말 찐 캐디님이었어요.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전반 라운딩을 마치고 빠질 수 없는 게 있죠. 시원한 막걸리입니다. 전반 힘들게 공을 치고 시원한 막걸리 한잔 마시면 정말 기분이 UP UP 되지요.




Silkvalley 실크 밸리 전용 막걸리? 는 아닌 거 같고요. 아마 공급업체에서 프린트만 실크밸리로 해서 나오는 거 같았어요. 막걸리 맛은 정말 일품이었답니다.













큰 컵에 따라서 아무 생각 없이 벌컥벌컥 마셨더니 두어 잔 마시니 조금 몽롱해지는 기분이 드네요.













맛있는 골뱅이 소면 안주도 주문했어요. 매콤 새콤해서 막걸리랑 궁합이 좋네요. 안주 주문 성공.









시원한 막걸리 타임이 끝나고 다시 본격적인 후반 라운딩을 즐겨 봅니다.

후반 첫 번째 티업은 우리 멤버 중 공을 가장 잘 치시는 최 대표님이 하셨는데 역시 카메라가 있으니..... 말을 아끼겠습니다.








오랜만에 좋은 사람들과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던 실크밸리 cc 라운딩 후기였습니다.

패어웨이가 넓고 공치기 시원시원해서 한 번쯤 방문해 보셔도 좋을 듯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아주 마음에 들었던 실크밸리 cc 라운딩 후기 끝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