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울프구명조끼바다낚시구명조끼낚시구명조끼추천

 

안녕하세요?

 

월요일 아침부터 겨울을 제촉하는 비가 추적추적 내리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올해는 짬짬히 바다 낚시를 참 많이 즐겼던 한해가 아닌가 싶습니다.

 

사실 얼마전에 군산 갯바위로 바다 낚시를 다녀왔는데요. 구명 조끼가 없는 사람이 거의 없더라구요.

 

낚시가 즐겁긴 하지만 목숨걸고 낚시를 즐기고 싶지는 않습니다. ㅎㅎ 해서 사실 며칠전에 구명조끼를 하나 구입했어요.

 

무슨 물건을 하나 살때 저는 나름 평이나 물품이나 꼼꼼히 체크하는 편인데요.

 

자동팽창 구명조끼 / 일반 구명조끼를 엄청나게 고민한 끝에 일반 바다낚시구명조끼를 구입했습니다.

 

물건이 도착하고 자세하게 살펴봤는데 역시나 잘샀다는 느낌이 파~악 드네요.

 

아직 구명조끼를 구입하지 않으셨다면 강추해 드리고 싶네요.

 

가격은 8만원대에 구입하였답니다. ^^*

 

 

 

짜자잔~~~ 택배 도착 ㅋㅋ

 

 

 

내 생명을 지켜줄 구명조끼

 

 

 

 

생각보다 아주 마음에 들었답니다.

 

 

 

 

 

 

짜자잔~~ 저희 실장님께 입혀 드렸더니 저런 포즈를 ㅎㅎㅎ 흉하다 ㅋ 흉해 ㅋ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