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시미칼회칼회뜨는방법

 

 

삶에 활력소를 찾던 내게 즐거움을 안겨다준 바다 낚시

 

인터넷을 뒤적거리며 배우던 바다 루어 낚시.... 어느덧 벌써 3년차가 되었다.

 

 

아무것도 몰라 답답하던게 어쩌께 같은데 시간이 흘러 이젠 내가 누군가에게 작은 조언을 해줄수 있을 정도가 되었으니 ㅎㅎ

 

 

배움은 즐겁다 2014년에는 회뜨는방법을 배워볼까 한다.

 

바다낚시를 다니면 자기가 잡은 고기를 멋지게 회를떠서 나눠먹는 모습을 쉽게 볼수있다.

 

 

좋아 그럼 나도 회뜨는 방법을 배워볼까(?) 좋아~ 못하는게 어딨어 하면다 되겠지

 

 

무슨 말씀 하시는거에요? 사시미칼이 이렇게 비싸요? *.*

 

그랬다 역시 칼이 비싼거였다. ㅎㅎㅎ 배움의 기쁨으 즐겁긴한데 역시 뭔가를 배우려면 비싼 값을 치뤄야 하는구나

 

 

결국 평생 쓸 칼을 구매했다 크크크~~

 

 

무.....무리했다 사람 욕심이 끝이 없네 그려~ 115,700원 ㅠ.ㅠ

 

 

그래도 이왕 질렀으니 올해 열심히 배워보자 ㅋㅋㅋㅋ 긍정의 힘 

 

 

 

 

드뎌~ 도착했다 내 회칼~~~ 근데 정말 재미있는건 칼은 115,700원 주고 샀는데 상품평이 칼이 안갈아져 오기 때문에 쓰기 불편하단다..

 

얼른 전화해서 칼 갈아서 보내주세요 했더니!!! 하나당 5천원씩 더 내란다..ㅡㅡ;

 

자기도 칼 가시는 분한테 의뢰해서 칼을 갈기 때문에 어쩔수 없단다..... 만원 또 추가 OTL

 

 

 

 

 

 

 

생각보다 큰 박스에 담겨서 온다. 므흣~

 

 

 

 

 

 

 

 

 

 

 

 

칼 포스팅 하는데...... 그 손 치우라~~~

 

 

 

 

 

 

칼가는 돌을 두개나 주셨네..ㅡㅡ;

 

 

 

 

 

 

만원이 결코 아깝지 않았다 칼이 날이 너무 서있어서 쓰기가 무서울 정도다

 

세상 무엇도 못자를게 없을듯 기품을 뽐내고 있다.

 

 

 

 

 

 

만원주고 산 칼집에 쏘옥!!!

 

 

 

 

 

 

고기들아 기다려랏!!! 내 뱃속으로 다 집어 넣어 버릴테닷!!!!!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