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마노 엑센스 4000XGS농어릴농어릴추천

 

 

계절의 여왕 5월도 이제 2주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결혼 소식도 많이 들리겠지만 기대하고 기대하던 낚시의 계절입니다. 므흣~

 

 

2013년은 광어 . 우럭 선상 위주의 낚시만을 했었는데요..

 

올해는 새로운 배움이 필요할거 같아 농어 루어 낚시를 배워 보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

 

 

사시미 칼 구입 후기를 올리면서 말씀드렸던것처럼 배움의 기쁨은 행복하나 비용이 만만치 않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꺄~ 악

 

일단 농어릴을 엄청 고민하다가 많은 농어 전문가들께 자문을 구한뒤 시마노 엑센스 4000XGS를 구입하였습니다.

 

 

일본 직수입은 32만원에 구입이 가능하지만 혹시 모를 AS를 생각해서 윤성 정품 35만원에 구입하였습니다.

 

이번에 새로 안 사실은 요즘 릴은 우핸들 좌핸들이 없네요. 그냥 옮길수 있다는 사실을 처음 알았습니다. 멍충이 ㅜ.ㅜ

 

 

생각보다 가벼워요 무게가 250g 정도이며 기어비가 6.2:1인데 무슨 말인지는 잘 모르겟네요.

 

1.5호 합사가 150미터 감기니 이정도면 만족입니다. 릴링도 생각보다 너무 좋네요.

 

 

지금까지 제가 구입했던 릴중에는 시마노 엑센스 4000XGS 가장 고가 입니다. 므흣~~ 그래도 출혈이 크네요

 

 

 

 

 

주문한지 하루만에 택배가 도착했습니다. 두근 두근~~

 

 

 

 

 

요렇게도 찍어보고 저렇게도 찍어보고

 

 

 

 

 

 

너 정말 갖고 싶었다고 EXSENCE CI4+ 4000XGS

 

 

 

 

 

 

정품은 왠지 보험을 가입한것처럼 든든하다

 

 

 

 

 

 

 

 

 

 

 

좌핸들 우핸들 마음데로 변경 할 수 있다 세상에 요즘은 릴이 이렇구나 ㅋㅋㅋㅋ

 

 

 

 

 

생각보다 그렇게 크지는 않아요. 그리고 가볍습니다. ^^*

 

 

 

 

 

 

대형 손잡이 계속 만저주고 싶자나~~~~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