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또 한주가 마무리되는 금요일 아침입니다. 2020년 7월을 시작한 게 하루 이틀 전처럼 느껴지는데 벌써 오늘이 2020년 7월의 마지막 날이 되었네요.

8월은 사실 누구나 잘 아시겠지만 여름의 절정 여름에 계절 입니다. 신나는 휴가 그리고 새소리 바람소리 또는 바다에 파도소리를 들으러 많은 분들이 여름휴가를 즐기시지요.

아직 장마로 인해서 휴가를 즐기기에는 조금 이른감이 있지만 다음 주부터는 많은 분들이 여름휴가를 즐기시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직 장마가 끝난 게 아니라 다음 주에는 더 많은 비가 낼 릴 수 있다는 일기예보가 있으니 날씨 그리고 날짜 잘 체크해서 상반기 힘들고 스트레스받았던 모든 것들을 날려버릴 수 있는 여름휴가 다녀오시기 바랍니다.

 

요즘 많은 비가 내려서 그런지 날씨도 선선하고 공치기 너무 좋은 날씨에요. 얼마 전 날씨가 좋아 인천에 스카이 72 드림듄스 골프연습장 방문을 했습니다.

오랜만에 공도 치고 힐링도 하고 기분이 참 좋은 하루였네요.

 

 

 

 

 

맑은 하늘 그리고 정말 넓은 골프 연습장에서 마음껏 공을 치고 또 그 공일 멀리 날아가는 모습을 보면 참 기분이 좋아집니다. 하늘이 좋아 사진을 찍는데 스트레칭하시는 여성분이 찍혔네요. 블로그에 올리려고 사진 찍는다고 말씀드렸고 양해 구해서 사진을 올립니다.

 

 

 

 

 

 

스카이 72 드림듄스 골프연습장은 다양한 가격으로 연습을 즐기실 수 있으신데요. 저는 그냥 60분 딱 운동삼아 시간을 정하고 연습을 했어요.

사실 60분 다치기도 힘에 버거운게 사실이거든요.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많은 분들이 클럽을 들고 스카이 72 드림듄스 골프연습장을 찾고 계시네요. 역시 골프는 매일 쳐야 하나 봅니다.

 

 

 

 

 

 

드림 골프연습장 및 드림듄스코스 9홀 연습장까지 큰 부지에 이어져 있습니다.

 

 

 

 

 

 

정말 갖고 싶은 역대급 선수들의 사인볼 오~~~~ 집에 가꼬가고 싶다!!

 

 

 

 

 

드림듄스 골프코스입니다. 크기가 상당하죠.

 

 

 

 

오랜만에 마음껏 공치고 오니 몸도 편하고 마음도 편하고 스트레스도 모두 날려버린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서울 근교 골프 연습장을 찾으신다면 스카이 72 드림듄스 골프연습장 꼭 추천드리고 싶네요.

 

 

 

 

 

행복하고 좋은 일들만 가득한 주말 보내시고요 비 피해 그리고 장마 피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이 포스팅을 읽으시는 모든 분들께 로또 1등에 행운이 함께 하시길 바라요.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