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오늘까지 근무를 하게 되면 이제 3일 동안 긴 연휴에 들어갑니다. 8월 15일 광복절이 토요일이라 다음 주 월요일이 임시 공휴일이 되어서 오랜만이 긴 연휴를 갖게 되네요.

사실 긴 연휴라고 해도 좋을건 없습니다. 곳곳에 홍수 및 장마 피해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계시고 아직 코로나도 계속 확진자가 나오는 시기라 이번 연휴에는 조용히 가족과 함께 집에서 보내볼까 합니다.

 

주말에도 큰 비가 계속해서 내린다고하니 항상 비 피해 그리고 장마피해 없도록 조심하시고요. 습하고 눅눅한 기운 때문에 불쾌지수가 마구 올라가는 시점이니 작은 타툼도 없이 행복만 가득하신 연휴 보내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조금 지난 이야기지만 친한 지인분들과 함께 강원도 홍천에 있는 비콘힐스 cc 라운딩 후기를 작성해 보려고 합니다.

 

 

 

 

 

조금 오래된 후기지만 친한 지인분께서 홍천에 라운딩을 함께가자고 연락을 주셨어요. 필리핀에서 지내시는 분이신데 한국에 오셨는데 시간이 남아서 함께 라운딩 하면서 얘기도 하고 하자하셔서 강원도 홍천에 다녀왔네요.

 

라운딩으로 홍천은 처음이라 기대반 설렘 반으로 Beacon Hills Golf Club 비콘힐스 CC 골프 클럽을 방문했네요.

 

 

 

 

 

 

클럽 하우스도 상당히 크고 시설도 좋습니다. 저희는 노캐디 그리고 저녁 라운딩으로 가서 사람도 많이 없었고 라운딩 하기도 상당히 좋았어요. 

아무래도 사람이 많으면 계속 뒤에 속도를 맞춰야 하니 페턴대로 공을 치기가 어려운 부분이 있어서요.

 

 

 

 

 

 

라커룸에서 옷을 갈아입고 슬슬 라운딩을 준비해 봅니다. 저녁이라 그리고 강원도라 그런지 선선한 바람이 참 좋네요.

 

 

 

 

 

 

비콘 힐스 CC 골프장은 잔디 관리도 상당히 잘되어 있고 공치기에도 매우 좋은 곳이었어요. 캐디가 없어서 스스로 해야 하는 불편함은 있지만 사실 가끔은 오히려 캐디분이 없으신 게 더 좋을 때도 있습니다.

 

 

 

 

 

 

실력이 비슷한 우리 장실장님 저랑 비슷한 90대 스코어~ 컨디션 안 좋으면 둘 다 백돌이~ 골프는 너무 잘 치는 사람보다는 실력이 비등한 사람과 라운딩 하는 게 더 좋더라고요.

 

 

 

 

 

 

공을 치다 보니 어느새 어둑어둑 해졌습니다. 강원도라 그런지 해가 무섭게 떨어지더라고요. 이날 우리는 롱기 내기를 했는데 운이 좋게 이겼네요.

 

 

 

 

 

 

오랜만에 좋은 사람들과 정말 즐거운 라운딩을 했네요. 홍천 비콘 힐스 CC는 커플이나 연인 부부가 함께 와서 공치기 너무 좋을 거 같아요. 별도 참 이쁘고 공기도 좋고 바람도 참 좋답니다.

 

 

 

 

 

 

라운딩을 마치고 클럽하우스에 도착해서 샤워하고 갈 준비를 하니 그새 사람이 한 명도 없네요. 골프장을 통째로 빌린듯한 하루였습니다.

 

 

 

 

 

 

운이 좋아서 가격도 상당히 저렴하게 예약하였고 라운딩도 즐겁게 한 홍천 비콘 힐스 CC 라운딩이었습니다.

 

날은 많이 덥고 습하고 비도 내리는 주말이지만 마음속만큼은 뽀송뽀송하고 상쾌한 그리고 건강한 주말. 연휴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