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웃 여러분 안녕하세요?


휴~~ 이제 다음주면 긴 명절 연휴가 시작 되네요.


벌써부터 이 긴 명절을 어떻해 보내야 할지가 큰 걱정입니다. 명절 음식에 손님에....


그래도 가족들과 만나 오손 도손 얘기도 하고 소주도 한잔 할 수 있으니 뭐....이걸로 만족을 해야겠지요.


대한민국 모든 주부 여러분!! 힘내세요. 퐈이팅!!


오늘 제니스가 포스팅할 내용은 바로 요즘 핫태하태!! 우드슬랩식탁 입니다.



얼마전 새로 이사한집에는 꼭 6인용 식탁을 놓는게 제 꿈이였거든요.


신혼때 얻은 2인용 식탁을 몇년 동안 사용하다... 아기가 생겨 이케아에서 저렴하게 구입한 의자로 셋이서 밥을 먹었는데 이사하면서는 큰 식탁을 꼭 갖고 싶었어요.



고심끝에 우드슬랩식탁 구매하기로 결심하고 요기저기 알아보다 용인에 있는 리젠시 가구점을 방문했네요.








서울에서 한시간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처음에는 잘못 간줄 알았어요.


간판이.....










평일이라 손님이 많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몇몇분이 와서 테이블을 구경하고 계시더라구요.









돈이 좋긴 좋구나~~ 정말 사고 싶은게 너무 많았는데


비싼건 천만원...헐~ 처음에 잘 못들은줄.... 600백년 된 나무로 만든거라고 하는데


난 평생 못살듯...








이쁜 테이블이 너무 많았어요.


하지만 분수에 맞게 살아야 하므로~ 눈에만 담기로 ㅎㅎㅎ







여기 리젠시 사장님 정말 친절하셨어요.


말씀도 너무 잘하시고 가격도 아주 좋게 해주셔서 기분 좋게 구입했네요.









나무와 질 그리고 상태 비싼것과 저렴한것에 대한 것도 자세하게 알려주셔서 감사했어요.










쇼파가 엄청 이쁩니다. 이 쇼파는 현재 저희집 거실에 있다는 ㅎㅎㅎㅎㅎ







선물로 이 도마도 두개나 받았어요.


알고 보니 도마가 아니라 음식을 놓는 거라고 하시던데..ㅡㅡ;










기분좋게 우드슬랩식탁도 구입하고 쇼파도 구입해서 왔네요.


사장님 감사해요~~ 많이 파세요.


이상 내 돈 주고 구입한 우드슬랩식탁 후기 끝.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