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더운 여름이라 그런지 집에서 에어컨을 켜놔도 왠지 답답함이 생겨서 아이와 함께 용인 가구 할인매장에 다녀왔어요.

옷방이 당췌 정리가 되지 않아서 저렴하게 장롱을 하나 구입해야 하나 하는 마음으로 구경도 할 겸 겸사겸사 다녀왔네요.

인터넷으로 검색하니 용인가구할인매장이 저렴하고 가구도 많아서 구경하기 좋다고 하더라고요. 주차도 중요하고 하니 집에서 한 시간 거리이지만 그래도 용인으로 가는 게 맞을 거 같아서 10시쯤 집에서 출발~

 

 

 

 

 

크기가 정말 어마무시하네요. 각종 침대부터 모든 가구가 한 번에 다 있어서 고르기 정말 좋았어요.

사지 않을것도 많지만 구경하는 재미도 솔솔 해서 좋았네요. 갖고 싶은 게 어찌나 많은지..... 욕심이 끝이 없네요.

 

 

 

 

침대도 종류별로 있어서 앉아도 보고 구경도 실컷했어요. 크기가 큰 침대가 정말 많이 있네요. 다시 혼자 사는 시기로 돌아간다면 여기서 아기자기한 방으로 꾸며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뭐 이번생에는 틀렸지만요......

오늘 제일 중요한 가구 장롱도 봤어요.

 

 

가격도 착하고 크기도 딱 맞고.... 일단 하나 찜해놓고 생각지도 못한 가구들을 실컷 구경하고 왔네요.

여기 사장님이 친절하셔서 옆에서 하나하나 꼼꼼히 게 상담해 주셔서 좋았어요.

 

 

 

 

 

1층 그리고 2층까지 엄청 넒어요. 천천히 하나씩 구경하시려면 족히 한 시간 정도는 잡으시는 게 좋을 듯합니다.

 

 

 

 

어떤 가구를 구입하실지 내 방에는 어떤 가구가 어울릴지 고민하고 계시다면 데이트 겸 또는 바람도 쐬는 겸 한번 용인 가구단지 할인매장 저렴한 곳에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주말에 구경하러 다녀오기 참 좋은 곳이네요. 아직 장롱은 고민하고 있지만 곧 결정을 하지 않을까 싶네요.

이상 용인 가구단지 할인매장 싼 곳 방문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