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점심 식사 맛있게 하셨나요? 오늘은 비가 내려서 밀가루 음식이 당기더라고요. 너무 나이 많은 사람 같지만... 강남역 회사 근처에서 맛있는 칼국수 그리고 만둣국으로 속을 든든히 채워줬네요.

오늘 오전에 뉴질랜드 조기유학 상담 문의가 전화로 와서 상담을 좀 오래했는데요. 저희 엔젯 인포를 통해서 수속 중이신 학부모님의 지인분이라 책자를 좀 우편으로 보내주실 수 있느냐고 부탁을 하시더라고요.


원래 책자를 따로 보내드리거나 하지 않는데 아무래도 믿고 소개해준 분이 있어서... 회사 봉투에 넣어서 강남역에서 가까운 우체국에 방문하여 우편물을 발송해 드렸어요.

그런데 생각해보니 그렇게 자주 가는 강남역 우체국에 대한 포스팅을 따로 한 적이 없는 것 같네요. 오늘은 강남역 우체국 위치 및 우체국 상자 크기 및 가격에 대해서 자세하게 안내해 드릴게요.

 


강남역 우체국 위치 및 우체국 상자 크기 가격





제가 항상 방문하는 역삼우성 취급국 쌍용 플래티늄 밸류입니다.

강남역 4번 출구에서 아주 가까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취급 업무는 국내 등기 및 소포

국제 등기 및 소포

국제 특급

우체국 쇼핑 등등입니다.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우체국 박스 가격 및 크기입니다. 1호부터 5호까지 크기 및 우체국 상자 크기 및 가격이니 사진으로 체크하세요.

 

 

 

 

 

 

오늘 방문했을 때는 대기자분이 한분도 없으셔서 저는 가자마자 바로 우편물을 보냈네요. 3시 이후에는 사람 너무 많아서 우체국 발송이 어렵다고 하니 이 부분 꼭 참고하셔야 합니다.

 

 

 

 

 

 

 

 

옆에서 따로 택배 보낼 수 있는 박스 그리고 테이프가 준비되어 있으니 급하게 가신 분들은 우체국에서 이용하셔도 좋은 방법입니다.

 

 

 

 

여기 계시는 분들 너무 친절해서 항상 방문 때마다 기분이 좋습니다.

강남역 우체국 그리고 우체국 상자 및 가격 궁금하신 분들께 작은 도움이라도 되어 드렸으면 좋겠네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