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 여름 어디로 휴가를 가실지 고민해 보셨나요?

시기가 사람이 많고 몰리는 곳으로 가기 참 어려운 시기라.... 가깝고 물 좋은 곳으로 휴가를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거예요. 이번 여름 휴가 서울 가까운 계곡 칼봉산 자연휴양림 가평 수락폭포 여름휴가 떠나보시는 건 어떨까요?

아이들과 고기도 구워먹고 계곡에서 신나게 수영도 하고 즐겁게 휴가를 보낼 수 있는 곳이에요.

사람이 별로 없어서 평일에는 사람도 없어서 그냥 계곡을 전세내고 사용하는 듯 가족끼리만 시간을 보낼 수도 있어요.

 

 

 

 

 이른 오전에는 사람이 한 명도 없었는데 점심쯤 되니 한분 두 분 오시기 시작하시더라고요. 

 

 

 

 

 

 

백숙 한 마리 시켜서 아이들과 같이 먹기 좋고요. 고기를 가지고 가서 구워 먹기도 참 좋은 곳이에요.

 

 

 

 

 

 

 

 

신나서 놀고 있는 아이들을 보니 제가 더위가 한 번에 날아가는 기분은 뭘까요.

 

 

 

 

 

 

실컷 나와서 놀다가 뜨끈한 국물과 함께 밥 먹는 모습 보니 너무 행복합니다. 우리 부모님도 저한테 항상 이러셨는데... 내 자식 챙기느라 부모님은 잘 뵙지 못하는 게 마음에 참 걸리네요.

 

 

 

 

 

 

역시 물놀이 후에는 역시 라면입니다. 아침부터 포스팅하는데 라면이 너무 먹고 싶어 지네요. 라면은 사랑입니다.

 

 

 

 

 

물놀이 끝나고 아이들은 따끈한 방에서 아이들은 핸드폰 보면서 놀고 어른들은 시원한 맥주 마시면서 즐거운 힐링 했네요. 더운 여름휴가 고민하고 계시다면 칼봉산 자연휴양림 가평 수락폭포 여름휴가 보내세요.

정말 강추하고 싶네요. 하루빨리 코로나가 종식되고 좋은 소식만 들려오길 희망해봅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