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아침부터 신나고 신나는 금요일입니다.그런데 오늘은 그렇게 신난 주말을 보내지는 못할거 같네요.

얼마 전 아파트 주차장 접촉 사고가 있었어요. 많고 많은 주차장 빈자리에 하필 왜 그쪽으로 주차를 하려고 했는지 후회 그리고 또 후회가 됩니다.

 

지난주 목요일 일이 있어서 차를 가지고 출근해서 일 잘 마치고 집 아파트 주차장에 들어서는데 주창장에 빈자리가 너무 많더라고요. 그런데 이상하게 한자리가 눈에 띄어서 저기에 주차해야겠다 싶어 후진으로 차를 넣다가 갑자기 쿵~

서..... 설마 아니겠지 하고 내려서 확인하니 검은색 세단을 쿵하고 박아서 접촉 사고를 냈네요.

 

차량을 살펴보니 캐딜락 아이쿠 ㅠㅠ 허겁지겁 손으로 닦아보니 아주 작은 스크래치가 생겼습니다.

급하게 보험회사에 전화해서 보험처리 요청하고 차주분께 전화드리니 아파트 지하 주차장으로 내려오셨더라고요.

 

90도 허리 굽혀 사과드리고 보험 처리해드렸네요. 진짜 눈에 띠지도 않게 사고 났는데 보험료가 240만 원. 렌트비에 도색하는데 한판을 전부 다해야 해서  그 정도 가격이 나온다고 하네요.

 

 

 

 

 

제 차도 자차 처리하려다 흠집이 너무 작아서 그냥 인터넷에서 파는 자동차 스크래치 제로 구입해서 닦아봤습니다.

티브이 광고에서 보니까 엄청 깨끗하게 지워지길래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구입했네요.

 

 

 

 

 

 

주문하고 대략 이틀 만에 자동차 스크래치 제로가 도착했습니다. 급한 마음에 박스를 개봉하고 설명서를 자세히 읽어봤어요.

 

 

 

 

 

 

자동차 스크래치 제로 구성품입니다.

 

 

 

 

 

 

티브이 광고에서 보는것처러만 닦이면 정말 최고인데.... 기대 기대...

 

 

 

 

 

 

바로 용품 챙겨서 지하 주차장으로 내려가 봅니다.

 

 

 

 

 

 

역시 광고는 광고구나.... 잦은 흠집은 사라지는데 조금 큰 기스는 꿈쩍도 안 합니다.

고민하다가 그냥 동내 공업사 가서 센터보다 저렴하게 수리하고 마무리했네요.괜히 구입했나 싶은데 급하게 구입한 제가 문제였지요.

 

아파트 주차장 사고 항상 조심하시고 사고 시에는 바로 보험회사 불러서 처리하시는 것보다 차주분과 현금으로 처리할 수 있는지 말씀 나눠보시고 안되면 보험사를 부르시는 게 현명하실 듯하네요.

올해 뭐 좋은 일이 있으려는지 그냥 큰 액땜 했다 생각하고 하루빨리 잊기로 했네요.

 

주말에도 비 소식이 있지요? 항상 비 그리고 장마 피해 없도록 조심하시고 웃음과 행복 사랑이 넘치는 주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제 돈 주고 구입한 아파트 주차장 사고 스크래치 제로 구입 후기였습니다. 끝!!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