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지긋지긋한 장마는 이제 저 멀리 물러간 듯하네요. 오늘부터는 본격적인 무더위기 시작되고 열대야도 시작된다고 하니 더운 여름 항상 건강 유의하시고 음식 조심하시고 코로나 COVID 확진자가 물밀듯이 늘고 있는 시점이니 덥더라도 꼭 마스크 착용하셔서 건강 지키시는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이제 한달만 지나면 가을 초기로 접어드니 많이 덥고 힘들더라도 버티는 여름 되시길 바라요.

 

 

저 모양과 크기와 색깔은 누가 정했을까?

저 안에 든 과즙과 단맛과 섬유질은 누가 제조했을까?

저 잎의 그늘과 가지의 튼튼함은 누구 아이디어일까?

자연은 사랑으로 가득한데 나는 무엇으로 가득한가?

 

 

제가 좋아하는 좋은 생각 8월호에 첫 장에서 발췌해봤습니다. 가을에 읽기 좋은 책을 미리 한번 찾아보는 건 어떨까 싶은 마음에요.

요즘처럼 닫힌 하루하루를 살고 또 코로나로 인해 외출하기도 꺼려지고 할 때 집에서 또는 휴식 공간에서 시원한 커피 한잔과 책을 읽는 것만큼 힐링이 되는 게 없지요.

 

 

 

어떤 책이 좋을까 고심하다가 좋은 생각 정기구독을 신청해봤어요. 아주 오래전 20년도 넘은 이야기이지만 군에 있을 때 항상 새벽마다 행정 근무를 할 때마다 꼼꼼히 읽어보던 귀하고 귀하던 소중한 책.

한 자 한자 나에게는 정말 힐링이 되고 힘든 군생활을 버티게 해 주었던 책.

 

물론 전역하고도 꾸준히 읽었지만 사회에 적응하고 바빠질 무렵 멀리 하게 된 책.... 그 책을 다시 찾아 정기구독을 해봤네요.

 

 

 

모든 것은 그대로인데 변한 것은 나뿐이었나.... 어느 문구에서 본 것 같은데 좋은 생각은 그대로네요. 변한 건 늙어가는 제 모습뿐인가 싶고요.

 

 

 

 

 

정기 구독하고 받은 다이어리와 좋은 생각은 "기쁨"이라는 문구가 제 마음에 너무 와 닿네요.

 

 

 

 

앞으로 매달 한 달 한 달이 기다려질 듯합니다. 한 달에 한번 만나는 좋은 생각 벌써 기대만으로도 힐링이 되네요.

날이 많이 더워지고 불쾌지수가 올라가는 지금... 마음과 생각을 변화시켜주세요.

 

 

 

 

넓어지는 그리고 너그러워지는 마음처럼 내 삶도 더욱 윤택해지고 더 행복해질 거라 믿어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돈 주고 구입한 좋은 생각 정기구독 포스팅을 마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