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름휴가 준비로 다들 바쁘신가요? 신나는 여름휴가를 시작해야 할 무렵이지만 사회적 거리두기가 시작한 시점이라 사실 이번 휴가는 가족과 함께 에어컨 틀어놓고 집에서 보내기로 결정했어요.

어린아이들은 코로나가 무언지 왜 집에만 있어야 하는지 도통 이해하지 못하지만 그래도 사회에 한 일원으로써 정부 지침을 지켜주는 게 아이들 건강 그리고 가족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일이라 이번 휴가는 이렇게 마음먹었네요.

오늘은 집을 이하 사고 한참이 지났지만 아직까지 옷방에 대한 정리가 전혀 되지 않은 상황이라 이걸 어떻게 대처하면 좋을까 고심하다가 한샘 붙박이장 가격 및 설치 비용 [한샘 방배 전시장 플래그샵 견적]을 받고 온 후기를 자세하게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더운 여름옷 정리로 머리 아파하시는 분이나 방에 붙박이장을 설치하려고 하시는 분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는 포스팅이었으면 좋겠네요.

 


한샘 붙박이장 가격 및 설치 비용 [한샘 방배 전시장 플래그샵 견적]


 

 

 

지난 주말 집 정리를 하다가 도저히 안 되겠다 싶어서 한샘 방배 전시장 플래그샵에 다녀왔어요. 옷방에 행거가 일단 너무 오래되었고 확실한 정리가 필요할 시점이라 참다 참다 짬을 내서 다녀왔네요.

 

현재 저희 집 옷방 상태인데 심각에 심각 플러스입니다.

 

 

 

 

 

 

낙성대에 살고 있는 저는 사실 한샘 방배점에서 키로스로 4킬로 정도밖에 떨어지지 않아서 차를 가지고 금방 다녀올 수 있었어어요.

 

 

 

 

 

 

한샘 방배점 플래그샵은 주차가 무료이고 또 다양한 가구들이 디피 되어 있어서 가구 배치나 여러 가구를 구입할 때 상당히 도움이 많이 됩니다.

 

 

 

 

 

매일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데 홈 리모델링 전시 행사를 하고 있더라고요. 누구나 홈 리모델링을 하고 싶은 건 같은 마음이겠지요.

 

저는 토요일 아침 1-0시에 방문했어요. 1층에 도착하면 코디네이터 담당자가 정해지는데 저는 서하나 계장님께 상담을 받았어요. 차근차근 상담해 주시는데 제가 필요한 부분을 정말 깔끔해 해결해 주셨어요.

 

얼굴도 이쁘시고 하나라도 더 챙겨주시려는 모습이 눈에 보이니 믿음이 가더라고요.

 

 

 

 

 

방 배치도를 받고 견적을 받았는데 대략 210만 원 정도가 나오더라고요. 예상했던 비용보다 50 ~ 60만 원 정도 오버되었지만 전신 거울도 두 개나 넣었고 또 옷장 안에 여러 가지 추가를 하다 보니 생각보다 가격이 많이 올랐네요.

 

 

 

 

 

고심 고심하다가 어차피 할거 그냥 해버리자 하는 마음으로 계약하고 왔습니다. 물론 할부로 6개월 결재했고요.

 

 

 

 

계약금 결제하고 3일 후에 한샘에서 미리 정확한 시측 하러 오셨어요. 친절한 아저씨께서 방을 재시고 안녕히 계세요 하고 떠나셨습니다.

 

비씨카드로 계약금 결제~

 

 

 

본격적인 설치가 시작되었네요. 아침 9시에 도착하셔서 모든 조립이 완벽하게 끝난 시간이 대략 2시 40분쯤 되었습니다.

 

 

 

 

 

설치가 시작되고 처음에는 한 분이서 열심히 조립하고 계시다가 시간이 조금 지나니 다른 한분이 더 오셔서 두 분이 뚝딱뚝딱 설치를 하셨어요.

조금씩 완성되어 가는 붙박이를 보니 마음이 놓입니다.

 

 

 

 

 

고생해주신 한샘 직원 아저씨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늘 말씀드리지만 제 돈 내고 설치한 솔직한 후기예요. 한샘에서 받은 거 1도 없어요.  십원까지 제 돈으로 결제 완료.

역시 설치하고 나니 마음에 쏙 듭니다. 비포 에프터가 확실한~~

 

설치 전

 

 

 

붙박이장 설치 후

 

 

 

개인적으로 아주 만족한 설치였고요. 가격이 많이 비싸서 그렇지 솔직히 집 구조에 딱 맞게 제대로 설치가 되어서 아주 흡족합니다.

 

이제 깨끗하게 정리하면서 사용할 수 있게 되었네요. 한샘 붙박이장 설치하려고 하시는 분들 참고하셔요.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이상 제 돈 주고 설치한 솔직한 한샘 붙박이장 후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