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뉴질랜드 전문 커뮤니티 엔젯인포 NZINFO 운영자 입니다. 

 

명문 이란느 수식어가 항상 붙는 학원이 있습니다. 누구나 명문학원에서 공부를 하고 싶어하고 학교도 명문으로 가고 싶어하지요. 하지만 쉽게 선택을 하지 못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타 학원 또는 타 학교에 비해 비싼 학비 때문이에요. 무조건 비싼학비를 내고서 공부를 해야만 실력이 향상하는 것은 절대 아닙니다. 

 

특히 영어 하나만을 본다면 더욱이 그렇습니다. 

 

 

 

 

차후 시험 준비를 위한 영어 즉, 스킬을 요구하는 경우에는 족집게 선생님들의 능력이 필요로 하겠지만, 초 중 단계에서 영어회화를 위한 공부는 굳이 비싼 곳에서 공부를 해야만 실력이 향상하는 것은 아니에요. 

 

선생님들이 수업을 이끌어 가는 능력의 편차가 없는 곳과 조금 있는 곳 정도가 큰 차이점이 될테니, 학원에서 학업을 하실 생각이 있으시다면 예산에 맞춰 선택하는 것이 가장 현명한 방법이 될 거라 생각합니다.

 

 

 

 

오늘 소개드릴 오클랜드 LI 라는 학원은 뉴질랜드 만을 전문으로 하는 유학원들 사이에서 누구나 알고 있는 학생에게 안내하는 명문 학원입니다. 

 

학비 관련하여 이야기를 드린 위 내용을 보시고 " 큰 차이가 없다고 했는데, 왜 비싼 곳에 대해서 안내를 하지?"라는 의구심을 가지실 수 있는데요. 

 

 

 

 

학생마다 선택 기준이 다르기 때문에 LI 학원에 대해 궁금증을 가지실 학생분들을 위해 포스팅을 하니 이 부분 참고해주세요. 

 

Teacher Training Course로 뉴질랜드에 있는 예비 선생님들에게 인기가 좋은 곳이기도 합니다. 

 

 

 

 

생님이 되기 위해서 예비 선생님들이 학습하는 곳일 정도로 LI 학원에서 근무하고 계시는 선생님들의 수준이 높고 수업 진행 능력이 뛰어나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워홀 또는 학생비자로 가는 학생들이 듣게 될 과정이 아니기는 하지만, 선생님들에 대한 실력을 입증하는 과정이기에 잠시 설명드렸습니다. 타 학원과 비교해 각 반 선생님들에 대한 피드백이 모두 안정적으로 좋은 이유이기도 합니다. 

 

 

 

 

일반 영어과정(읽기, 듣기, 쓰기, 말하기)을 공부할 학생들은 선생님들이 조금 딱딱하지 않을까 생각할 수 있는데요. 시험을 위한 수업을 가르칠 떄와 학생들의 흥미와 회화를 가르치는 스타일이 다르니 전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일반영어과정 이외에도 아이엘츠, 비즈니스 영어, 대학교 영어, 경영인 과정, 캠브리지 시험 그리고 OET 과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국 학생들의 비율이 낮다는 장점도 있어서, 한국어를 최대한 사용하지 않으려고 하는 학생들에게 적합한 곳이에요. 앞서 말씀드렸던 것처럼 학비가 타 학원에 비해 상대적으로 비쌌는데요. 

 

기존에는 상상할 수도 없었던 학원 자체 프로모션을 제공 하고 있어서 등록하는 학생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기도 합니다. 

 

 

 

 

선생님들의 프로필과 자격증 사항들을 나열해놓고 있는 곳이 몇 안되는데요. LI 학원 홈페이지에서는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참고로 CELTA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으면 전 세계 영어권 국가에서 영어교사로 근무할 수 있습니다. 

 

그 만큼 공신력 있는 자격증이고요. 

 

DELTA 자격증은 CELTA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으면서 티칭경력이 일정 기간 이상 있어야 응시할 수 있는 한 단계 높은 자격증입니다. 

 

 

 

 

뉴질랜드 전문 커뮤니티 NZINFO 엔젯인포로 언제든 편히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