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에 태어난 아이.... 얼마 전 생일이었어요. 나이가 들수록 생일이나 그런 것들에 대해서 둔해지고 크게 생일에 큰 무게를 두지는 않게 된 거 같아요.

사실 저는 음력 생일을 하기 때문에 양력에 생일 축하 메세지를 많이 받는데 그냥 감사합니다. 굳이 음력이라고 말씀드리지는 않고 넘깁니다.

 

친한 지인분께서 겨울에 태어난 아이는 마음이 참 따뜻하다고 하는데 정말 그런걸까?

아무튼 소주. 맥주 술을 즐기는 저에게 선물로 온 카카오 소주잔 맥주잔 컵이 너무 이뻐서 포스팅으로 남겨 보려고 해요.

카카오 소맥잔은 소주 그리고 맥주를 믹싱에서 먹을 수 있도록 표시가 되어 있는데 이번 크리스마스 가족 그리고 연인과 한잔 같이 하기에 딱 좋은 잔이에요.

 

 

 

 

이렇게 맥주잔 소주잔이 같이 왔어요. 아우 귀여운 카카오 캐릭터들~ 카카오프렌즈

 

 

 

 

 

 

 

 

맥주잔에 눈금 보이시나요? 굿 판타스틱 등등 소주 조재하기 딱 좋게 되어 있네요.

 

 

 

 

 

그냥 소주잔으로 사용하기도 좋고요. 저희는 각자 캐릭터를 하나씩 정해서 앞으로 서로 그 잔만 사용하기로 했네요.

 

 

 

 

 

오늘도 쭉쭉 달려보자~ 쭉~쭉~쭉~쭉~

 

 

 

 

 

 

 

 

 

오랜만에 기분 좋은 생일 선물 받으니 기분도 좋고 마음도 좋네요.

곧 크리스마스가 다가옵니다. 연인과 지인과 함께 행복하고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시고 마음이 따뜻해지게 한잔 하셔요.

 

 

+ Recent posts